기사 메일전송
KB손해보험, 반려동물 사진 한장으로 가입가능한 '펫코노미보험' 출시
  • 최원영 기자
  • 등록 2021-04-15 09:25:22

기사수정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14일 반려동물 사진 한 장으로 간편하게 보험료 산출 및 가입이 가능한 다이렉트 모바일 펫보험 ‘KB펫코노미보험을 출시했다.



기존에는 반려동물의 보험가입을 위해 동물등록번호 및 예방주사 등 진료기록 유무를 입력하거나여러 장의 사진을 등록해야 하는 등 가입이 까다롭고 특히 2마리 이상의 반려동물은 한 계약으로 가입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었다.


또한 대부분의 반려동물 보험상품이 품종연령에 따라 월 3~5만원 수준으로 보험료가 비싸며특히 고령견의 경우 월 10만원 이상의 고액보험료를 납입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보장기간 및 보장범위가 제한적인 경우가 많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KB펫코노미보험은 이러한 기존 펫보험 상품의 비싼 보험료 수준과 가입의 불편함을 해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보험은 품종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보험료가 동일하며꼭 필요한 보장위주로 상품을 구성하여 보험료도 연간 6만원(1회 일시납 기준)수준으로 기존 펫보험에 비해 저렴하다또한 이름,견종 등 기본적인 반려동물 정보 외에 반려동물의 사진 한 장으로 간편하게 보험료 산출 및 가입이 가능하고최대5마리까지 한 계약으로 보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 상품은 반려동물 양육 시 꼭 필요한 비용(배상책임장례비용유실 시 광고비용 유실 시입양/재분양비용관리자의 입원으로 인한 부재 시 반려동물 위탁비용)과 함께 반려동물이 산책이나 운동 중 다칠 경우에 대비한 상해의료비보장을 신규 탑재했다보험 가입은KB손해보험 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가능하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성범 상무는 다이렉트보험의 편리함과 실속있는 보장에 더해 인슈어테크를 접목한 펫보험 상품을 통해 반려 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 개발 및 스타트업 등과의 제휴를 확대해 펫보험이 저렴하면서도 필수적인 보험으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error: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